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미스터주' 갈소원 "부녀 호흡 맞춘 이성민 아빠, 진짜 현실 아빠 같았다"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1-13 16:28


배우 갈소원이 13일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미스터 주' 언론시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미스터 주'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렸다.
동대문=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20.01.1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갈소원이 극중 부녀 호흡을 맞춘 이성민에 대해 말했다.

13일 오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영화 '미스터 주'(김태윤 감독, 리양필름㈜ 제작)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갈소원, 김태윤 감독 참석했다.

영화 '7번방의 선물' 이후 오랜만에 스크린에 갈소원은 "오랜만에 영화를 찍게 돼 좋은 경험이 됐다. 동물들과 찍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며 웃었다. 그러면서 극중 부녀 호흡을 맞춘 이성민에 대해 "그리고 이성민 아빠는 저한테 현실 아빠처럼 대해주셨다. 정말 새로운 아빠였다.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 주'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재심'(2016), '또 하나의 가족'(2013)을 연출한 김태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신하균, 갈소원 등이 출연한다. 오는 22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