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부가 머니?' 선혜윤 PD "남편 신동엽, 내가 섭외한 것 아냐…우연일 뿐"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10-31 11:31


선혜윤 PD.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공부가 머니?' 선혜윤 PD가 남편 신동엽의 MC 섭외에 대해 "제 뜻은 아니다"고 해명했다.

31일 서울 상암동 MBC 본사에서는 새 예능 '공부가 머니(Money)?' 미디어토크가 열렸다. 현장에는 제작진을 대표해 선혜윤 PD, 최유청 PD가 참석했다. 현장 진행은 김정근 아나운서가 맡았다.

이날 선혜윤 PD는 남편 신동엽이 MC를 맡게 된 것에 대해 "제가 섭외한 것은 아니다"라며 웃었다.

이어 "기획 단계에서 제작사에서 접촉이 됐다. 그땐 제가 이 프로그램을 맡을 줄은 몰랐다"면서 "(신동엽이)평소 공부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 잘 맞을 것 같으니 한번 해보라고 했다. 그러고 나서 제가 이 프로그램을 맡게 되어 같이 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선혜윤 PD는 "프로그램을 하다보면 논란이 있을 때도 있고 칭찬이 있을 때도 있다"면서 "그런 것에 연연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공부가 머니?'는 대한민국 부모님들과 자녀에게 최소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신개념 교육 버라이어티를 자처한다.

MBC 새 예능 '공부가 머니?'는 11월 1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