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종합]"1회 꼭 보길!"…'최파타' 장나라X이상윤이 전한 #'VIP' #프리허그 공약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9-10-28 15:11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최파타' 장나라, 이상윤이 새 월화극 'VIP' 홍보에 나섰다.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SBS 새 월화드라마 'VIP'의 배우 장나라, 이상윤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DJ 최화정은 장나라를 향해 "어쩜 이렇게 똑같냐. 방부제 미모의 비결이 뭐냐"고 칭찬했고, 이에 이상윤은 "장나라는 진짜 방부제 미모"라고 거들었다. 장나라는 "동안 비결은 제가 철이 없다. 그런데 가까이서 보시면 조금 다르다"고 부끄러워했다.

이어 두 사람은 이날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VIP'에 대해 "'VIP'가 오피스 멜로라고는 하지만 스릴러, 미스터리가 담겨있다. 모든 캐릭터들에게 비밀이 있다"면서 "백화점 VIP들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 어느정도 설정도 있겠지만, 정말 저희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금액을 소비하더라"고 소개해 본방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각자 맡은 역할에 대해 장나라는 "서원백화점 VIP전담팀 차장 나정선 역할을 맡았다. 능력있고 예쁘고 일을 잘하는 커리어우먼"이라고 설명했고, 이상윤은 "VIP전담팀 팀장 박성준 역을 맡았다. 말이 없고 속을 알 수 없는 인물이다. 비밀을 갖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 관전포인트에 대해 장나라는 "오늘 첫 방송인데, 이날 각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나온다. 뒤에 풀리는 이야기들을 추리하고 힌트를 얻을 수 있다. 1회를 꼭 보셔야한다"고 했고, 이상윤 역시 "1회 방송을 정말 꼭 보셔야한다"고 첫방송에 대해 강조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둘다 낯을 많이 가려서 처음에는 정말 어색했다. 그런데 지금은 많이 친해졌다. 편하다"고 전했다. 특히 이상윤은 장나라의 연기를 언급하며 "연기를 정말 잘 한다"고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끝으로 'VIP' 시청률 공약에 대해 장나라와 이상윤은 "일단 시청률 1위를 해야하고,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보인 뒤 "우리 드라마가 잘 된다면 시청자 100분을 초대해 프리허그와 함께 그분들께 따뜻한 차를 대접해드리고 싶다. VIP처럼 대접을 해드리겠다"고 전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