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힘듦을 아는 사람, 사소한 행복 더느껴"..'반반쇼' 러블리즈 예인의 '심쿵'멘트 '훈훈'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9-10-22 09:40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SBS MTV '반반쇼'에서 정세운, 러블리즈 케이, 지수, 예인과 우주소녀 엑시, 은서가 위로의 '심쿵'멘트로 경쟁한다.

21일 '반반쇼' 속 심쿵해 코너에서는 친구가 힘들 때 어떤 위로의 말을 해줄지에 대해 심쿵 멘트 경쟁을 펼친다. 사전에 출연진들이 적은 멘트로 사전 투표를 하며 1등부터 꼴등까지 순위를 매겼다. '반반쇼' 첫 방송과 2회 방송에서는 예상치 못한 사람이 1위와 꼴등에 등극해 반전 충격을 주어 순위 예상이 더 힘들어졌다.

많은 위로의 멘트 중 러블리즈 예인은 "외롭고 힘듦을 아는 사람이 사소한 행복의 즐거움을 더 느낄 수 있어요" 라고 멘트를 적었다고 밝혔다. 그는 실제로 본인이 힘들 때 자신에게 하는 말이라고 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하지만 그의 진지한 마음과는 반대로 사전 투표에서 매우 낮은 득표를 했으며 '독무'를 추는 벌칙이 주어져 웃프게 마무리를 했다.

한편, 정세운, 러블리즈 케이&지수, 우주소녀 엑시&은서는 과연 어떤 위로의 멘트를 남기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반쇼'는 SBS MTV와 SBS미디어넷의 신규 채널인 SBS FiL(에스비에스필)에서 동시 방송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