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섹션TV' 규현 "'복면가왕' 5연속 가왕? 우승할 지 몰랐다"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19-10-17 23:4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섹션TV' 슈퍼주니어가 완전체로 돌아왔다.

17일 방송된 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군백기를 끝내고 완전체로 돌아온 슈퍼주니어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10년 간의 군백기를 끝내고 멤버들 모두 군필이 된 슈퍼주니어. 컴백을 앞두고 규현과 은혁은 파격적인 색으로 염색을 하기도 했다. 이에 은혁은 "오랜만에 컴백인 만큼 튀어야겠다 생각했다. 나만 보이게 해달라 했다. 불 꺼져도 보인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신동은 멤버들이 군대를 따로 다녀온 것도 나름의 작전이었다고 밝혔다. 신동은 "슈퍼주니어를 유지하면서 군대를 다녀오자는 생각에 따로 갔다 왔는데 멤버들이 많아서 10년이나 걸렸다. 그런데 슈퍼주니어가 군백기가 크게 느껴지는 그룹은 아니"라고 설명했다.

가장 최근 소집해제한 규현은 "다녀와서 방송에 적응하지 못할까 걱정했다. 그런데 적응이 너무 잘됐다. 다녀와서 오히려 더 활동을 많이 한다"고 밝혔다. 이에 이특은 "한 번 더 다녀오면 되겠다"고 말해 규현을 발끈하게 했다.

최근 '복면가왕'에서 남자 아이돌 최초 가왕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규현. 규현은 "우승할 지 모르고 여기까지 올라온 것만으로도 감사해하며 불렀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규현은 즉석에서 경연곡이었던 이하이의 '한숨'을 무반주로 부르며 감미로운 목소리를 뽐냈다.

wjlee@sportschosun.oc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