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M, 故 설리 추모…"눈부신 미소가 사랑스러웠던 소녀" [전문]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19-10-17 17:31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가수 겸 배우 고(故) 설리를 향한 추모문을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설리를 추모하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SM 측은 "설리를 처음 만난 날을 기억한다.
눈부신 미소가 사랑스러웠던 소녀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아티스트로 성장했고, 이제 설리는 사랑해준 모든 이들의 마음 속에 언제나 빛나는 별이 되었다"고 생전 설리의 모습을 추억했다. 이어 "

그녀가 보여준 아름다운 모습과 따뜻한 마음을 잃지 않고 영원히 간직하겠다"고 설리를 애도했다. 사진 속 설리는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다.

설리는 지난 14일 오후 3시21분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에 있는 자택 2층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최초 신고자인 매니저는 평소 우울증을 앓았던 설리가 전날 저녁 6시30분 통화를 마지막으로 연락이 두절되자 자택을 방문했다가 이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현장에서는 유서 대신 고인이 생전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노트 내용이 발견됐다.

유족의 뜻에 따라 설리의 장례는 비공개로 진행, 오늘(17일) 서울의 한 장례식장에서 설리의 발인이 엄수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임직원들, 지인, 동료들이 참석해 설리의 마지막 가는 길을 배웅했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SM 엔터테인먼트 글 전문]

설리를 처음 만난 날을 기억합니다.

눈부신 미소가 사랑스러웠던 소녀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로 성장했고, 이제 설리는 사랑해준 모든 이들의 마음 속에 언제나 빛나는 별이 되었습니다.


그녀가 보여준 아름다운 모습과 따뜻한 마음을 잊지 않고 영원히 간직하겠습니다.

SMTOWN 일동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