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원주에서 펼쳐지는 '젊은' 축제, '2019 청년쾌락' 25일 개막

김형중 기자

기사입력 2019-10-15 16:35



(재)원주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원주청년축제 '청년쾌락X할로윈'이 오는 25일 오후 5시 원주 중앙동 문화의거리 상설공연장에서 개막한다.

청년문화기획자 양성 프로그램인 G지대 프로젝트와 연계해 진행하는 '청년쾌락'은 G지대 프로젝트를 수료한 원주 청년 5명으로 이루어진 청년쾌락 기획단과 지역에서 왕성하게 활동해오고 있는 두 청년기업인 콘텐츠 제작사 ㈜낭만사, 파티기획 전문가 집단 MXTP가 함께 진행한다.

올해 '청년쾌락'은 더 많은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위하여 '할로윈' 느낌을 한껏 살린 다양한 공연들과 프로그램, 그리고 메이크업 분장을 준비했다.

축제에서는 할로윈에 어울리는 다양한 분장메이크업 체험 및 퍼포먼스쇼(25일), 할로윈 파티 공연(25일), 원주 인디페스타(26일) 신나는 음악 맞추기 게임과 함께 하는 공연인 '음악다방'(27일)이 메인프로그램으로 열리며, 그 외에 상설 프로그램으로 야광손바닥찍기, 청년마을 추리게임, 유령풍선만들기, 할로윈푸드 체험하기 등이 마련된다.

축제는 25일(금) 오후 1시 게릴라 버스킹 &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오후 5시 본무대가 시작되며, 27일(일) 오후5시까지 열린다.

'청년쾌락'의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재)원주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재)원주문화재단 시민문화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