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영자와 윌벤져스가 먹방으로 만났다.
공개된 티저는 이영자의 맛깔스러운 먹방으로 시작된다. TV 앞에서 이를 지켜보던 윌벤져스는 "OMG"를 외치며 군침을 꿀꺽 삼킨다. 이때 TV 속 이영자가 음식을 들고 윌벤져스 앞으로 나온다. 그렇게 마주한 세 사람은 한 자리에 모여 맛있게 음식을 나눠 먹는다. TV 속 스타 혼자만의 먹방이 아닌, 시청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먹방을 보여주는 것이다.
기존의 여러 프로그램에서 편의점 메뉴들의 단순 조합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다뤘다. 그러나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이와 달리 스타들이 제안하는 신상 메뉴가 실제로 전국의 해당 편의점에서 출시된다. 이를 통해 시청자는 언제 어디서든 TV 속 메뉴를 쉽게 접하고 먹을 수 있다. TV 먹방을 보며 "나도 먹고 싶다"고 느꼈던 시청자들의 로망을 실현시켜 주는 것.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첫 티저부터 이를 명확히 보여주며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기존에 없던 콘셉트, 특별하고 유쾌한 출연진 라인업, 스타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소비가 기부로 연결되는 착한 미디어커머스를 지향한다는 점 등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영자와 윌벤져스의 만남처럼 유쾌하고, 맛깔스러울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이경규, 이영자, 정혜영,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 6인의 '맛.잘.알' 스타가 출연을 예고한 국내최초 4D 미각만족 프로젝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2019년 10월 25일 금요일 밤 9시 45분 '으라차차 만수로'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