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tvN 인사이트 '김현정의 쎈터뷰' 28일 첫방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9-10-11 13:43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tvN 인사이트 '김현정의 쎈터:뷰'가 오는 28일 첫방송한다.

'김현정의 쎈터:뷰'는 따뜻한 공감과 날카로운 분석으로 라디오 청취자들을 울고 웃게 만든 라디오 진행자 김현정PD가 생애 처음으로 도전하는 TV프로그램이다.

뜨거운 이슈의 중심 인물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이슈 토크쇼로, 쏟아지는 자극적인 정보들 속에 우리가 놓치지 말아야 할 '중심'을 찾기 위해 새로운 질문을 던진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과 대표이미지에서 김현정PD는 '이슈의 중심'에서 예리한 시선을 빛내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김현정PD는 그만의 노하우가 돋보이는 인터뷰를 통해 다양한 현안을 냉철하게 짚어보는 것은 물론, 각계각층의 시민들과 '중심'을 놓치지 않는 합리적인 토론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수동적으로 소비해 온 정보와 소문들의 프레임을 넘어, 이슈의 당사자와 직접 소통하는 '김현정의 쎈터:뷰'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시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현정의 쎈터:뷰'는 tvN이 2019년 하반기 새롭게 선보이는 'tvN 인사이트(Insight)'의 라인업이다. 'tvN 인사이트'는 지난 9월 선보인 '책 읽어드립니다'를 비롯해 '김현정의 쎈터:뷰', 다양한 포맷으로 변주한 'SHIFT' 등을 지속 런칭하며 분야와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콘텐츠를 개발할 계획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