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티아라 출신' 한아름 "결혼 준비 중 임신, 따스한 말 부탁드려요" [전문]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10-06 16:3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티아라 출신 한아름이 임신으로 결혼식을 앞당긴다.

6일 한아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기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저희에게 기적이 찾아왔어요"라고 운을 떼며 "결혼 준비를 하던 중 며칠 전 임신 소식을 알게 되었어요"라는 소식을 전했다.

"조금 빨리 찾아와 준 아기 덕분에 내년에 하기로 예정되어 있던 결혼을 올해 10월 20일로 앞당기게 되었어요"라며 "태어날 아이에게는 정말 맑고 깨끗한, 따뜻한 그런 세상만 보고 느끼게 해주고 싶습니다"라며 악플 대신 따뜻한 격려를 부탁했다.

한아름은 지난 8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년 2월 9일 결혼 예정이라고 알린 바 있다. 이에 조금 빠른 임신으로 결혼 날짜를 당겨 오는 20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한편 2012년 티아라로 데뷔한 한아름은 건강상의 이유로 이듬해 팀을 탈퇴했다. 이후 2017년 KBS2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 유닛'에 출연해 주목받은 바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한아름 인스타그램 글 전문

사랑하는 여러분!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될 줄 몰랐네요! 저희에게 기적이 찾아왔어요! 이 좋은 소식을 저희만 알고 있을 수 없어서 이렇게 편지로 전해보려 합니다!


저희 ,, 결혼 준비를 하던 중 며칠 전 임신 소식을 알게 되었어요^^* 조금 빨리 찾아와 준 아기 덕분에 내년에 하기로 예정되어 있던 결혼을 올해 10월 20일로 앞당기게 되었어요^^

좋은 부모가 되어주는 필수조건인 아기에 대한 무한 관심과 사랑으로 정말 이쁘고, 바른 아이가 되도록 잘 키워보겠습니다^^ 끝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는 정말 맑고 깨끗한, 따뜻한 그런 세상만 보고 느끼게 해주고 싶습니다. 그러니, 훗날 아이가 커서 무엇이던 보게 되었을 때 아픔이나 상처가 될 댓글이나 행동 말고, 따스한 말 한마디와 이쁜 행동들로 앞으로 제 공간을 채워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