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히든 코너 '무덤 TV'에서 아이즈원 강혜원과 최예나가 '웃음 참기 대결'에 참여한다. 두 사람은 충격 비주얼의 최강자들 모습에 웃음을 참다가 진땀까지 흘렸다고 전해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오늘(4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아이즈원 강혜원과 최예나가 '웃음 참기 대결'에 참여한다.
공개된 사진 속 강혜원이 웃음기 하나 없는 무표정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다양한 방법으로 그녀를 웃기려는 최강자들 중에 과연 그녀를 미소 짓게 할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그런가 하면 최예나는 쉴 틈 없이 터진 웃음에 '바람 직격탄'을 맞고 있는 모습으로 포착됐다. 그녀는 "어떻게 안 웃을 수가 있지?"라며 의문을 제기했다고. 이후에도 최예나는 계속해서 새어 나오는 웃음을 막고자 이상 행동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무덤 TV'의 최장기 프로젝트인 '웃음 참기 대결'을 통해 강혜원, 최예나가 정형돈과 함께 합심해 최종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오늘(4일) 밤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 같이 힘을 합쳐 기부금 모으기를 이어 나가고 있는 '마리텔 V2'의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콘텐츠 방송들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오는 5일 토요일 '마리텔 V2' 전용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색다른 매력의 생방송이 공개될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