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동국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시안 "사랑해주셔서 감사" [전문]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10-03 17:3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이동국과 오남매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다.

3일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 소감을 전했다. "아쉬운 마음 애써 달래며 눈물의 촬영을 제주도에서 마쳤다. 이제 마지막 방송을 남겨두고 있다"라고 운을 뗀 이수진 씨는 "많은 분들의 사랑 속에 저희 오남매는 참 많이 행복했다. 오남매를 세상 제일 예쁜 아이들로 만들어주시고 큰 사랑 받을 수 있게 밤낮으로 구상하며 함께 울고 웃었던 동팀들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수많은 추억들을 하나하나 영상들로 간직할 수 있다는건 저희에게 그 어떤 보물보다도 소중한 것이 될 것"이라며 "방송에서 더 이상 보실 수 없겠지만 지금처럼 늘 이렇게 즐겁고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을거라 한번씩 생각해주시고 잊지 말아달라"고 덧붙였다.

또한 설아, 수아, 시안이의 음성이 담긴 영상도 공개 됐다. 영상에서 시안이는 "그동안 시안이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박 시안이 못 본다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라고 인사했다. 설아는 "너무 슬프지만 안 울 거예요. 그러니까 모두 울지마세요. 사랑해요"라고 말했으며, 수아 역시 "그동안 수아 많이 많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동국과 오남매는 2015년 8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했다. 이에 이동국은 2015년과 2016년 KBS '연예대상'에서 각각 버라이어티 부문 최고엔터테이너상, 버라이어티부문 남자 최우수상을 받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이동국 아내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저희 오남매가 이제 '슈돌' 을 떠나게되었다는것을 알려드리면서 이렇게 마지막인사의 글을 올립니다.


아쉬운마음 애써달래며 눈물의 마지막촬영을 제주도에서 잘마쳤습니다. 이제 마지막방송 한편만을 남겨두고있습니다.

그동안 저희 오남매가족을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많은분들의 사랑속에 저희 오남매는 참많이 행복했습니다.

저희오남매를 세상제일 예쁜아이들로 만들어주시고 큰 사랑받을수있게 밤낮으로 구상하며 함께 울고 웃었던 동팀들 ㅜㅜ감사해요 보고싶을꺼에요..

슈돌을통해 수많은 추억들을 하나하나 영상들로 간직할수있다는건 저희에겐 그어떤 보물보다도 소중한것이 될것입니다

앞으로 저희 오남매를 방송에서 더이상 보실수없겠지만 지금처럼 늘 이렇게 즐겁고 행복하게 잘 지내고있을거라 한번씩 생각해주시고 잊지말아주세요~~^^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