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놀면 뭐하니' 유재석 "박명수, 조만간 방송에서 만날 수 있어"[V라이브]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19-07-25 18:10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박명수의 출연을 예고했다.

유재석은 25일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유재석은 "라이브를 몇 번 해봤기 때문에 유연하게 진행할 수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으나 카메라를 반대로 눕혀놔 웃음을 안겼다. 유재석을 찍어주는 감독은 개그맨 조세호였다.

유려한 진행에 감독 조세호는 "진행 잘하신다"고 칭찬했고, 이에 유재석은 "결혼식에서도 '내가 신랑이지만 사회를 봤더라면'이라고 생각하기도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에 대한 몇 가지 질문지를 뽑아왔다. 이 질문지는 각 매체의 기자들이 뽑은 질문들. 첫 질문은 조세호에 관한 질문이었다. 유재석은 "'놀러와'에서도 눈에 띄었다. 방송 관계자 여러분들이 어떻게 생각할 지 모르겠지만 대한민국 예능계를 이끌어갈 수많은 분들 중 하나라 생각한다"고 조세호를 치켜세웠다. 두 번째 질문은 "'무한도전' 박명수가 은근히 연락을 기다리는 건 아닌지 궁금하다"였다. 이에 유재석은 "명수 형이 속에 있는 마음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으려고 하지만 겉으로 다 드러난다. 다음주 쯤에 박명수 씨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조심스럽게 박명수의 출연을 예고했다.

wjlee@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