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MBC '놀면 뭐하니?'의 '릴레이 카메라'가 오는 20일 토요일 저녁 6시 45분에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로 방송된다.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로,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이 담길 예정이다.
'놀면 뭐하니?'의 첫방송에 앞서 방송될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는 지금까지 공개된 '릴레이 카메라' 콘텐츠를 비롯해 카메라 메모리 속에 잠들어 있는 미공개 영상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해줄 예정이다.
특히 "게임은 시작된 거야"라는 조세호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진짜 게임의 주인공이 된 이들의 모습이 등장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유재석이 "릴레이 카메라야. 카메라가 어디까지 가는지 보는..흘러 흘러 사람 파도를 타고 타고~"라는 설명이 덧붙여 '릴레이 카메라'의 여정을 안내한다.
그런가 하면 예고 영상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모습들도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태항호와 친구들의 술자리를 비롯해 조세호가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운동을 하는 모습 등 오직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에서만 볼 수 있는 숨은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상 말미에는 카메라를 든 유재석이 레트로 감성이 터지는 거대한 달력의 '20일'을 콕 집은 모습이 담겨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의 본방사수 본능을 자극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27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본격적인 첫 방송을 시작해 유튜브 채널에서 보여준 릴레이 카메라 두 대의 행방이 드러날 예정이다. 이에 앞서 20일 토요일 저녁 6시 45분에는 유튜브 '놀면 뭐하니?' 채널에 업로드 된 영상모음 형식인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가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