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호구의연애' 김민규, 채지안에 "연락처 줄래?" 진실게임中 솔직 고백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07-14 11:26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MBC '호구의 연애' 진실게임에서 김민규가 채지안을 향해 솔직한 고백에 나선다.

'대한민국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충주 여행에서는 여행 내내 짝꿍과 함께 한다. 이어 진실게임도 이전 방식과는 달리 특별하게 커플들의 집중 진실게임으로 진행된다. 이에 동호회 회원들은 각 커플들에게 그동안 궁금했던 점을 가차 없이 질문하기 시작한다.

화제의 커플 김민규 채지안의 차례가 돌아오자 동호회 회원들은 두 사람에게 질문 세례를 퍼부었다. 김민규와 채지안도 거침없이 대답하며 현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

특히 서로의 SNS를 몰래 지켜봤다는 두 사람의 고백에 양세찬은 "혹시 DM(다이렉트 메시지)을 주고받은 적이 있냐"라고 물었고, 여기에 서로의 대답이 달라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민규는 두 사람이 엇갈리기 시작했던 경주 여행의 뒷이야기와 그때의 심정을 솔직하게 밝혀 채지안은 물론 동호회 회원들을 놀라게 한다.

또 마지막으로 서로에게 하고 싶은 말을 다섯 글자로 표현해달라는 요청에 김민규가 먼저 "연락처 줄래?"라고 돌직구를 던지고, 채지안도 "DM 보낼게"라고 답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심쿵 돌직구 질문들로 가득했던 충주 여행의 진실게임 현장은 오늘(14일) 밤 9시 5분 MBC '호구의 연애'에서 공개된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