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괴물 신인' ITZY(있지)가 7월 29일 컴백하며 올 여름 가요계 접수를 예고한다.
공개된 티저는 ITZY 다섯 멤버의 우월한 비주얼과 시선을 사로잡는 통통 튀는 매력을 가득 담아 시원함을 전했다. 특히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ITZY만의 개성이 잘 드러난 스타일링과 화려하고 트렌디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내며 '역대급 신인'다운 비주얼을 과시했다.
또 해당 티저 속 앨범명을 의미하는 문구 'IT'z ICY' 역시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콘셉트를 암시하고 있어 이번 컴백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아울러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들은 뚜렷한 캐릭터, 트렌디하고 개성 넘치는 비주얼 및 스타일을 선보이며 특별한 매력을 드러냈고 데뷔곡 '달라달라'로 신예답지 않은 파워풀한 무대를 선사하며 '무대 장인' 이라는 닉네임도 얻었다.
ITZY는 지난 8일 데뷔 5개월 만에 'ITZY는 MIDZY만 믿지!'라는 의미의 공식 팬덤명 'MIDZY'를 발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ITZY는 앞으로 'MIDZY'와 유대감을 쌓으며 독보적 존재감을 빛낼 예정이다.
티저 공개만으로 올여름 가요계의 돌풍을 예고한 ITZY가 이번 컴백서 선보일 신곡과 새로운 콘셉트에 가요계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