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BS 쿨FM' 이혜성 아나·PD "'설레는 밤'에 백종원·손흥민 초대하고파"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9-07-01 10:57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이혜성 아나운서와 최은빈 PD가 초대하고픈 게스트로 손흥민 선수와 백종원을 꼽았다.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웨딩홀에서는 KBS 쿨FM 개편 설명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정은지의 가요광장' 새 진행자인 정은지와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진행자 이혜성 아나운서가 참석했다.

이혜성은 아나운서는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친근한 이미지만 떠올렸을 때 백종원 선생님이 떠올랐다. 개인적으로 요리도 관심이 있어서 기회가 있으면 모시겠다"고 말했다.

최은빈 PD는 "저희는 손흥민 선수를 섭외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 이혜성 아나운서가 스포츠 프로그램도 했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를 섭외하면 좋겠다"고 꿈을 드러냈다.

'정은지의 가요광장'은 1일 오후 12시 첫 선을 보인다. 가수이자 배우, 유튜버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는 정은지가 DJ를 맡아 친근하면서도 소탈한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은지는 특유의 산뜻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한낮의 청취자들을 만나 '점심시간' 매일 찾고 싶은 라디오 맛집을 만들 것이라는 각오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는 지난달 10일부터 전파를 타는 중이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위로가 필요한 '토닥토닥 + 호오~' 코너에서 귀여운 목소리로 청취자를 사로잡고, 팝송의 가사를 영어로 직접 읽어주는 '허밍 말고 팝 한 곡' 코너로 유창한 영어실력을 뽐내는 중이다. 또 심야 시간대에 주로 라디오를 듣는 취업준비생과 수험생을 위해 서울대 출신이라는 이력을 살려 맞춤 조언을 해주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