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여전히 행복해♥"…'컬투쇼' 강남, 기승전 '♥이상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9-06-17 16:5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이상화와 공개 열애 중인 강남이 "행복하다"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속 월요일 코너 '월남쌈'에는 강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2년 반만에 '컬투쇼'를 찾은 강남은 "지금 살을 빼고 있다"며 다이어트 중인 근황을 전했다.

그는 "83kg까지 쪘었다가 지금은 71kg정도다. 65kg까지 빼야 한다"면서 "1년에 두 번 정도 살이 왔다갔다 한다"고 설명했다. 이때 강남은 '이상화가 살이 빠져 좋아할 것 같다'는 말에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있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한 청취자는 강남에게 "오랜만에 보니까 기분이 '이상화'네요"라고 재치있는 문자를 보냈다. 김태균은 "앞서 나와 만났을 때 '행복해서 고민이 없다'고 말한 적 있다. 여전히 유효하냐"고 질문했고, 강남은 "여전히 행복하다"며 사랑꾼다운 답으로 시선을 끌었다. 그러면도 "생방송이라서 긴장된다. 말을 조심해야 할 것 같다"며 조심스러워했다.


또한 강남은 최근 이상화와의 아이스링크장 데이트를 떠올렸다. 강남은 "무지하게 빠르더라. '나 잡아봐라' 했는데 잡으려고 보니 한 바퀴 돌아서 내 뒤에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남은 가수로서 근황에 대해서는 "가수 활동은 축제나 행사를 하고 있다"고 답했다.

한편 강남은 지난 3월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상화와 교제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