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후회는 무슨, 난 반드시 집으로 갈 거야!"
이런 가운데 '조선생존기'의 본 방송 내용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최초로 공개되며,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40초 분량의 영상 속에 담긴 주인공 강지환의 드라마틱한 서사와, 갑작스럽게 조선시대로 떨어진 강지환-경수진의 혼돈 가득한 모습이 속도감 있게 전개되며 '활극 종합 선물 세트'를 예고하는 것.
먼저 영상 도입부에는 양궁선수 한정록(강지환)이 이혜진(경수진)에게 "난 약속도 못 지켰어, 네가 있는 세상에 들어갈 수 있는 유일한 열쇠였어"라고 한탄하며, 자괴감에 빠진 뒷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직후 이혜진과 정가익(이재윤)이 화려하게 약혼하는 장면과 함께, "그 사람, 네 약혼자, 멋있더라"라고 말하는 택배기사 한정록과 "워낙 정신력이 강한 사람이야"라는 이혜진의 대화가 이어지는 것. 잘못 쏜 화살 한 발로 인해 인생이 추락한 한정록과, 새로운 사람과의 결혼을 앞둔 이혜진을 둘러싼 이야기가 궁금증을 모은다.
'조선생존기' 제작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한 편의 영화 같은 티저를 통해 '조선생존기'의 다이나믹한 영상과 색다른 전개를 미리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며 "꼬여버린 운명을 간직한 채, 거친 조선시대 산골에 떨어진 주인공들의 '통쾌 액션 폭발' 고군분투 생존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조선생존기'는 강지환-경수진-송원석-박세완-이재윤을 비롯, 한재석-윤지민-이경진-정한헌-김광식-위양호-심소영-강지섭 등 믿고 보는 연기력의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드라마 '왕초', '내일이 오면', '디데이'의 장용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오는 6월 8일 밤 10시 50분 TV CHOSUN에서 첫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