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스달 연대기' 송중기 "♥송혜교, 김지원과 호흡에 '편할 것' 조언"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9-05-28 15:11


tvN 새 주말극 '아스달 연대기'의 제작발표회가 28일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렸다.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송중기(은섬)·장동건(타곤)·김지원(탄야)·김옥빈(태알하)과 그들이 속한 부족들의 설화 같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포토타임을 갖는 송중기의 모습.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9.05.28/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송중기가 아내 송혜교의 반응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김영현 박상연 극본, 김원석 연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영현 박상연 작가와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이 참석했다.

송중기는 "(아내인 송혜교는) 아무래도 지원 씨와 함께 작업을 한 적이 있기 때문에 반가웠고, 그런 부분들이 편할 것이라고 얘기해준 것이 기억이 난다"고 말했다.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 등이 출연을 확정지어 시청자들의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오는 6월 1일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