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에릭남, 오늘(8일) 신곡 'Runaway' 발매…에릭남표 사랑의 세레나데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9-05-08 10:55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가수 에릭남의 신곡 'Runaway'가 베일을 벗는다.

에릭남은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Runaway'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Runaway'는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훅이 매력적인 팝 장르의 곡으로, 연인과의 달콤한 일탈을 꿈꾸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노래다.

'모두가 잠든 밤 네 맘이 닿는 곳으로 / So Let's runaway, runaway / 아무도 모르는 우리 둘만의 밤으로'라는 가사가 기존의 에릭남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안긴다.

특히, 에릭남은 마치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르는 것처럼 연인에게 말하듯이 노래하며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을 잘 녹여냈다. 에릭남만의 감성 보이스가 듣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을 유발하며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신곡 'Runaway'의 작곡에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레코드 프로듀서인 라우브(Lauv)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그간 에릭남은 팀발랜드, 갈란트, 콜라주, 루트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글로벌 인지도를 쌓아온 바, 이번 라우브의 지원사격 역시 에릭남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한다.

이처럼 최근 직접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며 뮤지션으로 활발히 활약하고 있는 에릭남은 K팝 팟캐스트 '대박쇼'와 커버 콘텐츠 '에릭남의 플레이리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팬들과 만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릭남은 오는 6월 4일 포르투갈 리스본을 시작으로 스페인 마드리드, 이탈리아 밀란, 체코 프라하, 폴란드 바르샤바, 독일 베를린&쾰른, 벨기에 브뤼셀, 프랑스 파리,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영국 런던 등 총 10개국 11회 유럽 투어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도 만날 계획이다.


이렇듯 에릭남은 다재다능하고 넘치는 열정을 바탕으로 늘 변신을 시도하는 카멜레온 같은 모습을 보여준 바, 앞으로도 계속해 성장해나가는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에릭남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에릭남은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Runaway'를 발표한다.

sj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