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가 성 의학 박사 강동우의 "발기가 안된 적이 있다"는 급작스러운 '발밍아웃'에 장영란과 투닥거리고 있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어 그는 '성 본능 테스트'에서 나온 숨겨왔던 자신의 성 본능에 대한 결과를 듣고 난감한 듯한 모습을 보여 어떤 결과가 나온 건지 궁금증을 높인다.
성 의학 박사 강동우의 "한때 발기가 안됐던 적이 있다"라는 뜻밖의 '발밍아웃'에 이어 김구라와 장영란이 현실 싸움(?)을 펼쳐 궁금증을 모은다. 알고 보니 강동우 박사의 '발기부전'사연을 듣고 있던 장영란이 남편과의 가임기에 있었던 일화를 공개했다고. 모든 준비가 되어있는 장영란과 달리 남편은 준비가 안되어 있어 "내가 매력이 없는 건가?"라는 고민을 했었다는 말에 김구라가 "그런 태도가 제일 문제인 거야!"라며 장영란에게 직설을 날리며 현실 남매 케미를 내뿜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김구라가 '성 본능 테스트'의 결과를 듣고 입을 틀어막은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일명 '말잇못(말을 잇지 못하는)' 표정을 짓고 있는데 평소 모습과 달리 충격받은 모습이어서 어떤 결과가 나온 것인지 궁금증을 모은다.
'마리텔 V2'에서는 시즌 1과 다르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다.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도네이션 목표 금액을 달성하고 모두 저택을 빠져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