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손병호가 2019년 하반기 기대작 tvN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연출 신용휘/제작 화이브라더스)에 캐스팅됐다.
손병호는 이번 작품에서 보수색깔의 야당 6선 국회의원 '강경훈' 역을 맡는다. 강경훈은 아들 강준호(임주환 분)에게 자신의 정치력을 세습하려 할 만큼 선민의식이 강한 인물. 특히 자신의 목적에 부합하면 어떠한 일도 서슴치 않고 실행한다.
2019년 상반기 연일 바쁜 행보로 꾸준히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손병호는 올해 들어 상반기에만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SBS '해치',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하라는 일은 안하고', TVN '수요미식회', KBS '덕화티비'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에서 10대부터 80대까지 아우르는 많은 시청자분들과 팬들께 찾아가고 있다.
손병호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작년 tvN '나인룸'에 이어 또다시 tvN에서 '위대한 쇼'라는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시청자분들과 만나게 되어 너무 기쁘다. 훌륭한 감독, 작가, 스탭들, 그리고 좋은 배우 선후배와 함께 하는 만큼 재밌는 작품이 탄생할 것 같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tvN '위대한 쇼'는 전체 대본리딩을 마쳤고, 곧 촬영을 시작하며, 2019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