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할담비' 지병수X손담비, 전국노래자랑→SNS→'연중'서 듀엣 성사[종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03-28 18:57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할담비' 지병수 씨와 가수 손담비의 듀엣 무대가 성사됐다.

28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연예가중계' 측은 "'미쳤어' 할아버지 지병수 씨가 29일 '연중'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손담비 씨도 등장한다. 두 사람이 함께 '미쳤어'로 듀엣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24일 방송된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는 손담비의 '미쳤어'를 부르며 화려한 댄스를 선보인 지병수 할아버지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지병수 할아버지는 올해 77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노래와 춤은 물론 남다른 무대매너까지 선보여 인기상을 수상했고, 단숨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와 SNS를 장악했다.

이후 지병수 할아버지는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특별히 '미쳤어'를 선곡한 이유에 대해 "원래 내 몸에 맞다. 몸짓하고 그런 게 맞다"며 "옛날부터 손담비 노래하는 걸 즐겁게 봤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손담비에게 "내가 담비 씨 노래를 너무 사랑하고 좋아하는데 같이 듀엣으로 한 번 해주시면 안 될까요?"라며 직접 러브콜을 보내기도 했다.


이에 손담비 역시 '미쳤어' 댄스로 화답했다.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종로구 지병수 할아버님의 열정에 반해 너무 감사한 마음에 저도 답춤(?!)을 추어보았습니다. 할아버님! 건강히 오래오래 사세요"라는 글과 함께 직접 노래를 부르며 열정적인 댄스를 선보였다.

'할담비' 지병수 씨의 소원이 이루어 지는 손담비와의 듀엣은 오는 29일 '연예가 중계'에서 생방송으로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