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니에요"..고준희, 승리 '비밀 누나' 의혹 강력 부인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9-03-28 13:31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고준희가 가수 승리가 일본 투자자들에게 접대하는 자리에 초대됐었다는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고준희는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일부 네티즌들이 제기한 의혹에 대해 직접 부인했다. 네티즌들은 "승리가 투자자들에게 접대할 때 부르려고 한 여자 접대부가 언니라는데 아니죠?"라는 댓글을 들았고, 고준희는 "아니에요"라고 하나씩 답변하며 루머에 대해 부인했다.

23일 방송됐던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빅뱅 출신의 가수 승리가 2015년 일본 사업가를 접대하는 파티를 준비하며 가수 최종훈, 정준영 등 남성 연예인들이 포함된 일행과 나눈 대화 내용이 공개됐다.


공개된 대화에서 승리는 "(오후) 8시부터 오전 4시까지"라고 시간을 언급했고, 정준영은 "여자들 8시까지 오라고 하면 되지?"라고 물었다. 최종훈은 이에 "승리야 OOO(여배우) 뉴욕이란다"고 말했다. 이에 승리가 "누나 또 뉴욕 갔어?"라고 묻자 최종훈은 "여튼 배우X들은 쉬는 날은 다 해외"라고 말했다.

일각에서는 최종훈이 언급했던 여배우 OOO이 바로 고준희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당시 고준희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으며 또 미국에 체류했었다는 주장이 나왔기 때문. 이에 더해 승리가 지난해 10월 SNS를 통해 고준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비밀 인맥"이라고 했던 점 등이 의심을 샀다.

그러나 고준희는 직접 댓글을 달며 "아니다"고 강하게 부인했다.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