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첫 방송까지 이제 단 3일을 남겨두고 있는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심포유'가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다.
그런 가운데, 오늘(22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에서 '심포유'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자동 입덕을 유발하는 시우민의 잔망스런 매력이 쏟아진 것. 특히 "벌써부터 심쿵심쿵하시죠?"라며 어깨춤을 추는 시우민의 모습은 그대로 '저장'하고 싶을 만큼 잔망스럽다.
또한 팬들을 향한 시우민의 애정이 드러난다. 그는 "EXO-L 여러분에게 어떤 걸 해드릴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하다가 작은 선물을 준비해 봤습니다"라고 '심포유'를 시작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처럼 '심포유'는 팬들을 위해 엑소 멤버들이 직접 담은 영상인 만큼 그대로 팬심을 저격할 것을 예감케 한다.
네이버 V오리지널 '심포유' 3차 티저 예고가 네이버 V라이브(V앱)을 통해 공개되자 채널 채팅창에는 "민석아 너무 귀여워요", "월요일까지 언제 기다려", "I love you", "월요일 기대되네", "omg I love you so much", "현타 왔어 이 오빠 너무 잔망스러워요", "He is so cute", "しうちゃんだいすき", "마지막 싱포유까지 완벽", "심쿵심쿵하시져 세젤귀" 등 국내 뿐 아니라 해외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폭발했다.
한편, 네이버 V오리지널 '심포유'는 오는 25일(월) 오후 7시에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