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쇼핑의참견' 황광희 "홈쇼핑 마니아, 여행 상품 중독됐다"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9-03-20 14:34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이 20일 상암동 KBS미디어센터에서 열린 '쇼핑의 참견'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쇼핑의 참견'은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이 MC로 출격해 시청자들의 쇼핑 고민을 날려주는 신개념 토크쇼다. 상암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9.03.20/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방송인 황광희가 "평소 홈쇼핑 마니아다"고 고백했다.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KBS미디어 센터 심석홀에서 KBS Joy '쇼핑의 참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 그리고 김현우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홈쇼핑 중독자로 통하는 지적참견러 황광희는 "홈쇼핑 마니아다. 쇼핑호스트 분들이 말을 잘하는데 그 말에 현혹된다. 어느순간 전화를 걸고 있다. 홈쇼핑 물건은 맛도 보장되고 신뢰가 있다. 특히 홈쇼핑 상품 중 여행 상품을 애용하고 있다. 나도 이용하고 부모님도 보내드리고 있다"고 답했다.

한편, '쇼핑의 참견'은 쇼핑 결정장애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솔직한 상품 후기, 미처 몰랐던 숨은 쇼핑 아이템을 소개하고 설명해주는 셀럽들의 본격 쇼핑 참견 토크쇼다.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 등이 출연하고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