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전세계 최초로 네이버 V오리지널을 통해 공개된 '한입만 2'가 공개한 지 열흘만에 네이버 브이라이브 100만뷰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단짠상황을 오가는 초토화팸 절친 3인방 은성, 수지, 희숙의 모습이 폭풍 공감과 설렘을 유발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이끌었고 백만뷰 돌파에 성공하며 뜨거운 화제성과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은성과 그의 연년생 남동생 하태성(박선재 분)이 보여주는 현실남매의 리얼 일상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사소한 일에도 절대로 질 수 없다는 전투의지를 활활 불태우는 현실 남매의 모습과 유치찬란한(?) 복수전은 폭풍 공감을 자아내며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그런가 하면, 스스로 4년의 연애를 끝낸 수지는 전 남친 이찬혁(이신영 분)을 향한 마음이 정리되지 않았음을 다시금 깨달아 짠내를 폭발시켰다. 메신저 속 그의 근황을 살펴보며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아 다행"이라고 말하면서도 서운함을 못내 감추지 못하는 모습 역시 공감을 자극했다.
네이버 V라이브 '한입만 시즌2' 채팅창에서는 "진짜 제목 값 한다 배고파요", "뒤에 계시는 사장님 너무 귀여워요 목소리가 궁금해요 ", "진짜 시즌2 나와서 너무 좋다 감사합니다", "역시 현실남매는 싸워야 제맛", "태성이 누나한테 욕하는 애들한테 한 마디 하는 거 너무 멋지네", "제 심장을 책임져주세요", "수지랑 찬혁이 다시 재결합해줘요", "희숙이 너무 귀엽다", "은성이 연기 미쳤어 표정이 리얼 200%"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첫 공개 열흘만에 재생수 10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V오리지널 '한입만 시즌2'는 매주 수요일, 토요일 오후 7시 네이버 TV와 V라이브(V앱)을 통해 최초 선공개 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