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킬빌'만의 흥미진진 모멘트 BEST3 #초특급_신곡#YDGvs도끼vs비와이#비하인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03-12 09:41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킬빌'이 매회 폭발적인 화제성을 불어넣고 있는 흥미진진한 매력 포인트를 공개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색다른 볼거리들을 준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을 제대로 저격한 '킬빌'만의 전무후무한 꿀잼 요소는 무엇일지 짚어봤다.

# 눈과 귀가 목요일마다 호강! 쏟아지는 초특급 신곡들!

지난 방송에서 공개된 레전드 래퍼들의 신곡 무대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넉살, 창모, 딥플로우, 더블케이, 주노플로 등 총 10명의 유명 래퍼들의 대거 출동하며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를 탄생시킨 도끼의 신곡 '힙합 꼰대'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초대형 힙합 퍼포먼스와 신랄한 디스 랩으로 힙합 팬들을 열광케 했다.

또한 YDG(양동근), 치타가 함께한 3.1운동 100주년 기념 헌정 곡 '감히 막아'를 비롯해 YDG의 'My DNA is Gold', 리듬파워의 'Good Time', 비와이 '찬란'까지 쏟아지는 신곡의 향연으로 색다른 재미를 불어넣으며 목요일 밤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제대로 호강시키고 있다. 이에 앞으로 '킬빌'에서 또 어떤 새로운 퍼포먼스들이 탄생할지 안방극장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다다랐다.

# YDGvs도끼vs비와이, 이 배틀 실화야?!

'킬빌'은 YDG부터 리듬파워까지 대한민국을 뒤흔든 레전드 래퍼들이 한자리에 모였다는 사실만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가 된 바, 예견됐던 이들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이 매회 보는 이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특히 조별 순위전으로 진행된 지난 2차 경연에서 1세대의 힙합의 자존심 YDG와 힙합 레이블계의 수장 도끼, 그리고 이들의 음악을 들으며 성장한 괴물래퍼 비와이가 1위 자리를 놓고 싸워야하는 같은 조로 호명됐다. 이로 인해 역대급 죽음의 조가 탄생하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세기의 랩 대결로 안방극장을 살 떨리게 만들었다.

# 대유잼 비하인드까지 최.초.공.개!


'킬빌'의 파격적인 퍼포먼스만큼 무대를 탄생시키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 또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매주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치타의 열정적인 녹음 현장부터 회의에서도 솔직한 입담의 뿜어내던 제시, 킬빌의 우승 운세를 알아보기 위해 사주를 보러간 도끼, 곡 작업 전 허기진 배를 채우던 비와이의 인간적인 하루까지 각양각색 래퍼들의 가식제로 리얼리티로 살벌한 견제 속 깨알 웃음을 선물하는 중이다.

이처럼 다른 서바이벌과는 또 다른 매력들로 매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은 오는 목요일(14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6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본방송은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방송되며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을 통해 무삭제 버전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