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게임 이미지 공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9-02-22 10:36



컴투스는 직접 개발중인 신작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Summoners war : Lost Centuria)'의 캐릭터 콘셉트가 담긴 게임 이미지를 공개하고 확장된 새로운 '서머너즈 워'의 모습을 21일 선보였다.

컴투스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개발중인 신작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은 원작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바탕으로, 높은 전략성과 전투 콘텐츠가 강조된 새로운 모바일 RTS(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원작 이전 시점인 가장 격동적인 백년전쟁 시대를 배경으로, 플레이어가 자신의 영지를 운영하는 전략 게임의 즐거움과 유저간 경쟁 및 약탈 등 새로운 방식을 통해 즐기는 전략적 전투를 전세계에서 실시간으로 경험할 수 있다고 컴투스는 설명했다.

또 고품질 그래픽 기술을 통해 원작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만의 사실감 넘치는 아트 스타일로 표현하고, 원작 팬들에게는 반가움을 그리고 새로운 유저들에게는 참신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캐릭터의 스킬 및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특히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에는 삼성전자와 유니티 테크놀로지스가 개발한 새로운 엔진 기술 '어댑티브 퍼포먼스(Adaptive Performance)'를 최초로 적용, 모바일 환경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컴투스는 강조했다. 이 기술은 고퀄리티 게임 플레이 시에도 모바일 상에서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컴투스는 올해까지 '백년전쟁'의 FGT(포커스그룹테스트) 실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