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도끼의 특별한 힙합 스토리가 뜨거운 전율을 선사했다.
이후 그는 힙합을 위해 맨 몸으로 부딪혔던 열정과 아픈 상처들을 가사로 전달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구기 시작해 경쟁자인 래퍼들까지 숨죽이게 만들었다.
두 번째 곡 'On My Way'에 이어 시리즈의 끝판왕 '그곳에서(On My Way 3)'까지 준비한 그는 관객석의 환호성을 더욱 높였다. 그동안 쉽게 들을 수 없었던 도끼의 진심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녹이며 스테이지를 폭발적인 호응으로 가득 채운 것.
이처럼 도끼는 이 자리에 올라오기까지의 힙합 인생을 고스란히 담은 특별한 무대로 관객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단단히 홀렸다. 랩에 대한 진정성으로 진짜 '힙합'을 보여주고 있는 그의 활약이 안방극장을 제대로 뒤흔들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 2차 경연의 결과보다 더욱 충격적인 반전이 예고돼 더욱 예측 불가능해진 3차 경연의 시작을 알렸다. 더불어 '킬빌' 우승을 미리 점치러 간 도끼의 모습까지 맛보기로 공개돼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폭주시키고 있다.
매회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무대로 화제가 되고 있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MBC에서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더불어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 무삭제 버전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