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초점]"부인→2월초 열애"…조병규♥김보라, 열애까지 핫한 'SKY키즈'(종합)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9-02-21 14:21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SKY캐슬'을 통해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조병규(22)와 김보라(23)가 연예계 연상연하 커플 대열에 합류했다.

조병규와 김보라의 데이트 사진이 한 매체를 통해 21일 공개됐다. 이에 김보라의 소속사 모먼트엔터테인먼트와 조병규의 소속사 HB엔터테인트먼트는 스포츠조선에 "두 사람이 2월 초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두 사람을 향한 따뜻한 시선을 부탁했다.

이후 김보라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아침부터 깜짝 놀라게 해드려 정말 죄송하다. 보자마자 팬분들에게 어떻게 이야기를 드려야 할까 이 생각밖에 나지 않더라. 묵묵히 응원해주신 팬분들에게 너무 큰 충격을 드린 것 같다는 기분에 그저 미안한 마음만 든다"고 사과했다.

이어 "저희는 드라마를 통해 친한 동료 사이가 되었고, 이후 연락하다 보니 자연스레 호감이 생겨 2월 초부터 만나기 시작했다"며 "응원의 글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놀라게 해드려 정말 많이 죄송하고 미안하다.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JTBC '스카이캐슬' 메이킹
비지상파 드라마 최고시청률(23.5%,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종영한 JTBC 'SKY캐슬'(연출 조현탁, 극본 유현미)을 통해 만난 두 사람은 드라마 방영 중에도 한 차례 열애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 조병규가 김보라의 팔을 자연스럽게 잡아주는 장면이 담긴 것.

하지만 당시 두 사람은 열애설을 부인했다. 조병규는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연애 안한다"고 못을 박았고 김보라는 드라마 종영 이후 진행된 언론 인터뷰를 통해 "계단을 오르다 넘어지려는 걸 붙잡아 준 것"이라며 "서로 전화번호도 없을 때였다. 사소하게 지나가는 비하인드 영상인데 주목 받는 걸 보면서 신기했다"고 설명했다. 이 뿐만 아니다. 두 사람은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도 열애는 사실무근이라며 선을 그었다.
조병규 김보라 SNS
다시 말해 두 사람은 두 번의 열애설 끝에 열애를 인정한 것. 양측의 설명에 따르면 두 사람은 첫 번째 열애설이 휩싸였을 때는 동료 사이었고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에 최근 'SKY캐슬' 전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함께 한 포상휴가에서 두 사람이 찍은 SNS 사진이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SNS에 다정한 투샷을 공개하는가 하면 같은 곳에서 서로를 찍어준 듯 보이는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한편, 조병규는 오는 3월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사이코메트리'와 송중기·장동건 등이 출연하는 화제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을 확정했다. 김보라 역시 4월 전파를 타는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 출연을 확정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mlee0326@sportschosun.com

김보라 팬카페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김보라입니다.

아침부터 깜짝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저도 이사님께 연락을 받고 나서야, '열애설' 기사를 두 눈으로 확인을 하게 되었어요. 보자마자 '팬 분들에게 어떻게 이야기를 드려야할까' 이 생각밖에 나지 않더라고요. 15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묵묵히 응원해주신 팬 분들에게 너무 큰 충격을 드린 것 같다는 기분에 그저 미안한 마음만 드네요.

저희는 드라마를 통해서 친한 동료 사이가 되었고, 이후 연락을 하다 보니 자연스레 서로에게 호감이 생겨서 2월초부터 만나기 시작했어요. 음, 어떠한 이야기를 드려야 할지 생각이 참 많은데, 오늘 기사가 올라왔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의 글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많이 죄송하고 미안해요.

저의 '구마 줄기' 분들이 미소 지을 수 있는 순간이 많아지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오뎌르릴게요! 횡설수설 저의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