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입맞춤'의 4인 4색 고막 여친 라인업 공개와 동시에 관련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이런 가운데, 듀엣퀸 소유부터 국악여신 송소희, 마마무의 래퍼 문별, OST요정 펀치까지 여성 가수 라인업 4인의 명단과 이들의 참여 소감과 기대를 담은 티저 영상이 20일 공개돼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
'마마무'의 래퍼이자 무대를 씹어먹는 폭풍 퍼포먼스를 선보여 온 문별은 랩실력에 가려져 있던 매력 만점의 보컬 실력을 뽐낼 예정. 특히 랩과 노래, 둘 다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콜라보 조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특유의 여성미로 남자 가수들에게 무한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펀치는 '입맞춤'을 통해 예능에 첫 도전한다. '헤어지는 중', '밤이 되니까' 등 발라드부터 OST까지 음색만으로도 심쿵을 부르는 고막여친 펀치의 반전 매력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프로그램에 참가한 4명의 여성 가수들과 남자가수 5명은 야외 펜션에 모여 무제한 파트너 매칭 경쟁을 펼치게 된다. 9명의 남녀 가수들의 감춰진 끼와 매력 발산이 펼쳐지는 가운데 마침내 운명의 보이스 파트너를 만난 이들의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가 어떻게 펼쳐질지 '입맞춤'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안방에 설레는 봄기운을 몰고 올 고막 여친들의 4인 4색 매력 대결이 펼쳐질 KBS 2TV 새 예능 '입맞춤'은 오는 3월 5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그 사람과 다시 재회할 수 있을까?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