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킬빌' 제시도 깜짝 놀란 치타 퍼포먼스..."리허설땐 안했어!"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9-02-13 09:28


사진제공='킬빌'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걸크러시'의 대표주자 치타의 역대급 퍼포먼스가 14일 공개된다.

이날 방송하는 MBC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에서는 치타의 아우라가 폭발하는 무대로 안방극장을 완벽히 홀릴 예정이다.

이날 2차 경연을 앞둔 치타는 경연 곡을 만든 프로듀서들과 머리를 맞대며 열정 넘치는 밤을 보낸다. 비주얼부터 사운드까지 완벽한 무대에 대한 욕망을 분출하며 1차 경연 때와는 차원이 다른 독특한 무대를 꾸린 것.

특히 짙은 여운을 남기는 편곡과 가사는 물론, 퍼포먼스 퀸다운 반전 넘치는 볼거리로 관객을 초토화시킨다. 특히 치타의 무대가 시작된 후 놀라운 관객 반응에 1차 경연 1위를 거머쥐었던 리듬파워마저 얼떨떨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치타의 무대는 경쟁 래퍼들의 동공까지 확장시킬 예정이다. 그의 활약은 센 언니 제시를 "뭐야 아까(리허설 때) 이거 안했어!"라며 발끈(?)하게 만드는가 하면 한동안 아티스트들의 대기실을 정적으로 만들었다.

또한 이번 방송이 두 팀의 최하위 래퍼들이 탈락하는 조별 순위전으로 진행되는 만큼 탈락의 고배를 마실 아티스트팀은 누가 될 지에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star77@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