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입장] "안방 1열에서 보는 퀸"…'보헤미안 랩소디' VOD 서비스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9-01-30 10:4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음악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브라이언 싱어 감독)가 지난 29일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역대 개봉 외화 흥행 6위, 역대 개봉 음악영화 1위로 외화 부문 다양한 기록을 세운 '보헤미안 랩소디'는 28일 기준, 991만499명을 극장에서 동원하며 현재 1000만 관객 달성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지난 6일(현지시각) 제76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드라마 부분 작품상과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으며, 9일(현지시각) 발표된 제71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BAFTA) 에서 영국영화작품상, 남우주연상 등 총 7개부분의 후보군에 이름을 올리고, 22일(현지시각)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남우주연상 등 총 5개 부문에 이름을 올려, 2019년에도 그 열기는 계속되고 있다.

국내 VOD 서비스를 진행하는 이십세기폭스 홈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VOD 서비스를 시작한 '보헤미안 랩소디' 소장용 VOD에는 3개의 코멘터리 영상과 함께 영화 속 하이라이트 장면인 퀸의 '라이브 에이드' 풀영상이 수록되어 있다고 한다.

3개의 코멘터리 영상은 레미 말렉의 촬영 장면들과 함께 출연진들과 실제 퀸 멤버인 로저 테일러와 브라이언 메이의 프레디 머큐리에 대한 생각과 추억을 들을 수 있으며, 영화의 클라이막스 부분인 '라이브 에이드'의 촬영 코멘터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화 제작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까지 확인할 수 있어 '보헤미안 랩소디'에 대한 다양한 매력에 빠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준다.

뿐만 아니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게 자막을 제공하는 싱어롱 버전 VOD가 함께 출시되어, 음악을 좋아하는 관객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라고 하니, 극장에서 퀸과 퀸의 보컬 프레디 머큐리의 매력에 흠뻑 빠졌던 극장 관객뿐만 아니라, 아쉽게 극장에서 관람을 놓친 관객들 모두에게 감동을 순간을 다시한번 체험하게 되는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보헤미안 랩소디' 싱어롱 버전의 경우, 오직 국내에서만 4주 동안 판매될 예정이라, 더욱 더 값진 경험이 될 것이다.

'라이브 에이드'의 현장의 감동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의 디지털 VOD 서비스는 IPTV 3사(KT Olleh TV, SK 브로드밴드 Btv, LG U+ TV)와, 디지털 케이블TV(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Skylife, 네이버 시리즈(구 네이버 N스토어), 카카오페이지, pooq, tving, oksusu, ONE store, SeeChu를 통해 진행된다.

식을 줄 모르는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는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서비스를 통해 그 흥행 열풍을 안방에서까지 느끼고 환호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객들을 찾아가고 있다.


한편,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레미 맬렉, 조셉 마젤로, 마이크 마이어스, 루시 보인턴 등이 가세했고 '엑스맨' 시리즈를 연출한 브라이언 싱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