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우새' 김종국, 123층 계단 격파 도전! 특급★ 조인성X차태현 깜짝 등장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9-01-27 10:12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미운 우리 새끼'의 '강철 체력' 김종국이 대단한 도전에 나선다.

27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스파르타꾹스' 김종국마저 숨을 헐떡이게 만든 대단한 도전이 펼쳐진다.

이 날, 김종국은 100kg이 넘는 거구의 동생들을 데리고 무려 123층에 달하는 국내 최고층 빌딩 계단 오르기에 나서 관심을 모았다. 더욱이 '40분 안에 123층 계단 오르기' 성공여부를 걸고 종국과 동생들 사이에서 소원 들어주기 내기가 벌어져 이 도전에 긴장감을 더했다.

지켜보던 母벤져스와 MC들도 계단 숫자가 넘어갈 때마다 한 마음 한 뜻으로 김종국과 동생들을 향해 열렬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창 계단을 오르던 중, 깜짝 놀랄 특급 스타들이 등장해 녹화장의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알고 보니, 명불허전 '꽃미남 배우' 조인성과 '천만 배우' 차태현이 계단에 나타난 것. 조인성과 차태현이 거친 숨소리와 땀 범벅으로 아비규환인 123층 계단 격파 현장을 찾은 사연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인성, 차태현도 놀라움을 금치 못한 '김종국의 123층 계단 격파 스토리'는 오늘 27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방송된다.

lyn@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