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인기가요’ 세븐틴 ‘Home’으로 컴백…성숙 매력 발산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9-01-27 09:26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세븐틴이 'SBS 인기가요'에 컴백한다.

1월 마지막 주 '인기가요'에 세븐틴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예고했다. 세븐틴은 지난 21일 발매된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으로 국내외 음원 차트를 휩쓸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에 세븐틴은 타이틀곡 'Home'과 'Good to Me' 두 곡을 컴백 무대로 준비, 이전과 다른 성숙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세븐틴의 승관이 스페셜 MC로 나서 민규, 정채연과 호흡을 맞춘다.

이와 함께 매 앨범 색다른 컨셉을 선보였던 임팩트도 컴백을 알렸다. 임팩트는 타이틀곡 'Only U'를 무대에 올린다. 'Only U'는 감미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첫사랑을 만나 성숙한 남자로 변해가는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이날은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 노태현과 체리블렛의 데뷔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JBJ, 핫샷으로 활동을 펼쳤던 노태현은 타이틀곡 'I Wanna Know'로 처음으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데뷔 전부터 가요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대형 신인' 체리블렛은 'VIOLET'과 'Q&A' 두 곡으로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세븐틴, 임팩트, 노태현, 체리블렛, 이민혁, 여자친구, 아스트로, 청하, 우주소녀, 크나큰, 사우스클럽, VERIVERY, 에이티즈, 스텍트럼이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는 27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lyn@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