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복면가왕' 가왕 ‘독수리 건’ 5연승 도전! '단독 5연승 男가왕' 우뚝 설까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9-01-27 08:50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오늘(27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남성 가왕 단독 5연승을 노리는 '독수리 건'의 필살 날갯짓이 공개된다.

이날 가왕 후보 결정전에 오른 두 복면 가수는 "가왕석에서 내려오게 만들어주겠다", "내가 무대를 불태워주겠다", "가왕이 되기 위한 훈련을 끝마쳤다" 등의 당찬 각오로 가왕석을 향한 야심을 밝혔다. 이를 들은 '독수리 건'은 "두 분의 무대가 무서워서 긴장이 된다", "하지만 이번 무대도 자신 있다"라며 5연승을 향한 당찬 결의를 표했다.

가왕 '독수리 건'의 방어전 무대를 지켜본 판정단들은 "소름이 돋는 무대다", "가왕에게 존경심마저 생겨났다"며 극찬했다. 여기에 지난주부터 '독수리 건' 하락세를 논했던 김구라마저 "'독수리 건'의 5연승을 조심스레 점친다"라고 밝히며 가왕의 건재함에 감탄했다.

한편 가왕 결정전에 올라온 상대 복면 가수 역시 무대를 압도하는 아우라로 "노래에서 보이지 않는 실이 나와 나를 꼭두각시처럼 지휘하는 것 같았다", "대단한 카리스마를 지녔다" 등의 찬사를 받고 있어, 94대 가왕 자리를 두고 팽팽한 긴장감이 흐르고 있다.

높은 창공을 향해 다시 한 번 필살의 날갯짓을 시작한 가왕 '독수리 건'! 그는 과연 5연승에 성공해 '단독 5연승 남성 가왕'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을지 그 흥미진진한 대결의 결과는 오늘(27일) 오후 5시'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lyn@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