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시후X장희진 ‘바벨’ 관전 포인트3 #19禁 고품격 미스터리 격정 멜로 #캐릭터 #제작진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9-01-27 08:41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첫 방송 D-DAY! 2019년 美친 드라마 출격 완료!"

2019년 안방극장에 센세이셔널한 화제를 불러일으킬 TV CHOSUN '바벨'이 27일(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치명적인 흥미를 유발하는 '관전 포인트 NO.3'를 공개했다.

27일(오늘) 첫 방송될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극본 권순원, 박상욱/ 연출 윤성식 /제작 하이그라운드, 원츠메이커 픽쳐스)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 그리고 살인과 암투 속에 드러나는 상위 0.1%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과 몰락을 그리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 드라마이다.

무엇보다 '바벨'은 박시후-장희진-김해숙-김지훈-장신영-송재희-임정은 등 연기 본좌들의 캐스팅 라인업을 비롯해 방영 전 공개된 티저와 스페셜 방송을 통해 美친 드라마 탄생을 예고, 기대감을 무한 증폭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남자에게 찾아온 절절한 멜로와 상위 0.1%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과 몰락, 그리고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서스펜스 미스터리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바벨'의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관전 포인트 NO.1 "듬직한 최강 제작진!"

권순원, 박상욱 작가 X 윤성식 감독 크로스!

'바벨'은 최고 시청률 5.6%를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대군-사랑을 그리다'이후 약 10개월 만에 TV CHOSUN이 선보이는 드라마이다. 또한 듣기만 해도 듬직함이 느껴지는 권순원, 박상욱 작가와 윤성식 감독의 의기투합으로 차원이 다른 '고품격 드라마'의 등장을 예감케하고 있다. 영화 '맨발의 기봉이'를 통해 가슴 깊은 울림을 선사했던 권순원, 박상욱 작가와 '남자이야기', '각시탈', '화랑', '최고다 이순신' 등에서 치밀하고, 감각적 연출력을 보였던 윤성식 감독이 크로스되면서, 촘촘하게 얽히고설킨 캐릭터들의 웰메이드 서사와 관계를 심도 있게 그려내는 것. 안방극장에 새로운 패러다임과 센세이션을 일으키기 위해 만반의 준비태세를 갖추고, 또 한 번 드라마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며 시청자들을 '바벨 홀릭'에 빠트릴 전망이다.

●관전 포인트 NO.2 "고품격 '미스터리 격정 멜로' 탄생!"


첫 방송부터 쇼킹 사건과 허를 찌르는 반전! 차원 다른 19禁 '미스터리X멜로' !

'바벨'은 사건 발생 후 해결점만을 찾기 위해 달려가는 단순한 드라마가 아닌 매회 예측 불가능한 전개가 펼쳐지면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첫 회부터 머리와 등골이 쭈뼛 설 만큼 쇼킹한, 미스터리의 진수를 보여줄 오프닝이 펼쳐지면서 시선을 압도하는 것. 또한, 각각의 에피소드 안에서 유기적으로 연결돼있는 인물들의 관계, 관계 속에서 폭발하듯 피어나는 격정 멜로는 오감을 200배 이상 상승시킨다. 여기에 사건 곳곳에 배치되어있는 단서들을 찾아내고 해석하는 흥미가 더해지면서, 더욱 치명적인 '미스터리 격정 멜로'가 펼쳐진다.

●관전 포인트 NO.3 "연기 구멍 NO! 믿고 보는 배우들의 향연!"

맞춤옷 제대로 입었다! 모든 캐릭터가 '인생캐' 경신 준비 중!

박시후-장희진-김해숙-김지훈-장신영-송재희-임정은은 '바벨'을 이끌 주역 7인으로 캐릭터들이 지닌 성격과 서사를 입체적으로 표현, 맞춤옷을 입은 듯 긴박감 넘치는 극 전개를 이끈다. 더욱이 하시은-박주형-송원근-이승형-이재구-윤진호-윤봉길 등 믿고 보는 신스틸러들은 때로는 스릴러를, 때로는 웃음을 더하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퀄리티를 한층 배가시킨다. 믿고 보는 배우들이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하며, 선보일 이야기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 측은 "대본, 연출력, 캐스팅 삼박자가 고루 갖춰진, 묵직한 '미스터리 격정 멜로' 드라마가 주말 밤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 것"이라며 "기존 드라마들이 보여줬던 천편일률적인 방정식 반복이 아닌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작을 시청자분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오늘 첫 방송될 '바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은 27일(오늘)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 CHOSUN '바벨']

lyn@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