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엠게임, '영웅 온라인'에 신규지역 '귀암곡' 업데이트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9-01-24 11:49



엠게임은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의 서비스 14주년을 맞아 신규 지역 '귀암곡'을 업데이트하고 다음달 21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005년 1월 국내서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영웅 온라인'은 유명 무협작가들의 탄탄한 시나리오와 남성적이고 화려한 무공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정통 무협게임으로 국내를 비롯해 중국, 일본, 미국에서 서비스 중이다. 새롭게 선보인 귀암곡은 과거 '십이천마의 난' 당시 마귀들에게 패해 잔혹하게 죽임을 당한 협객들의 영령이 존재하는 지역으로 현경 2갑자(220레벨) 이상 입장 가능한 고레벨 지역이다. 서안 지역 명월NPC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기존 현경 방어구를 대인 방어력이 특화된 장비로 제련할 수 있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엠게임은 14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해 출석 체크를 하거나, 지난 2018년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2018 수상한 주화로 경험치와 능력치가 상승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장사 지역 14주년 기념 케이크 NPC를 통해 신규, 복귀 이용자에게 무공, 기연, 공격,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기해년 신규, 복귀함을 지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