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종합]"2월 중 유럽行"…차승원X유해진→배정남까지 '유럽하숙집'에 쏟아지는 기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9-01-23 19:00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 배정남이 나영석의 PD의 새 예능에 합류한다.

23일 tvN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나영석, 장은정 PD의 공동 연출로 '유럽하숙집'(가제)을 준비 중이다. 차승원과 유해진, 배정남 등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유럽하숙집'은 유럽에 하숙집을 열고 한국 젊은이에게 한 끼 식사를 대접하는 콘셉트로 알려졌다.

차승원과 유해진은 2016년 '삼시세끼 고창편' 이후 3년 만에 재회하게 됐다. '삼시세끼'를 통해 '차주부'와 '참바다'로 남다른 요리 실력과 손재주를 발휘하며 케미를 선보인 두 사람이 나영석 PD표 새 예능프로그램에서 또 어떠한 매력을 선보일 지 벌써 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예능블루칩 배정남의 합류로 세 사람의 낼 시너지에 이목이 쏠린다.

그동안 나영석 PD는 '꽃보다 할배들', '신서유기', '삼시세끼', '신서유기', '윤식당' 등을 연달아 히트시켰다. 그러나 이번 콘셉트가 공개되자, 나영석 PD의 자기복제에 대한 비판의 의견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과연 나영석 PD가 이러한 우려의 목소리를 깨고 어떤 풍성할 볼거리를 선보일 지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제작진과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은 다음 달 중 유럽으로 떠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