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전 세계를 호령하는 현역 꽃미남 태권도 스타 이대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약혼녀와의 구체적 결혼 계획을 발표한다. 이와 함께 가뭄에 콩 나듯 지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가진 이대훈은 현재 '연금'을 꽉 채운 상태라고 밝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대훈은 MC들이 자신의 기록과 연금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내자 이미 연금을 꽉 채워 받고 있으며 연금액을 계산하는 점수를 초과한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대훈은 자신이 세계랭킹 2위와 많은 격차가 있는 독보적인 세계랭킹 1위라는 점을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대훈은 자신이 태권도 집안에서 태어났다며 관장님인 아버지에겐 예절을, 같은 태권도 선수 출신인 형에겐 잔머리(?)를 배웠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그런가 하면 완벽한 이대훈의 돌이킬 수 없는 실수가 공개돼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머리킥'을 한 사연을 털어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와 함께 이대훈은 약혼녀와의 연애 얘기와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과연 이대훈이 올림픽에서 지는 이유는 무엇일지, 그의 구체적인 결혼 계획까지 모두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