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신인상 3관왕' 더보이즈, '2018 AAA' 수상 쾌거…컴백활동 개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11-29 09:44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2018년 '신인상 3관왕'을 달성한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바로 오늘, 신곡 발표를 시작으로 압도적 성장세를 이어간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AAA)'에서 신인상을 수상, 기세에 힘입어 금일(29일) 오후 6시, 신곡 '노 에어(No Air)'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활동에 나선다"고 오전 전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AAA' 가수부문 신인상 수상자로 낙점, 올해 벌써 세 번째 신인상 트로피를 들어올리면서 '신인상 3관왕'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 더보이즈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2018 AAA'까지 잇따른 수상을 통해 2018년이 주목한 '대세돌'의 진가를 완벽하게 입증해냈다.

이날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더보이즈는 ""큰 상 주신 AAA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운을 떼며 "팬클럽 '더비'와 많은 분들이 있기에 더보이즈가 무대에서 지금처럼 춤추고 노래할 수 있는 것 같다"며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수상의 영광을 나눴다. 이어 "더보이즈가 내일 'No Air'라는 곡으로 컴백한다. 열심히 활동할 테니 많은 사랑과 관심 꼭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잇따른 신인상 질주에 힘입어 더보이즈는 오후 6시, 신곡 '노 에어(No Air)'를 비롯한 미니 3집 앨범 '디 온리(THE ONLY)'를 전격 발표하고 올 한해 아직 끝나지 않는 거센 상승세를 이어간다.

더보이즈 미니 3집 'THE ONLY'는 모두가 지닌 단 하나의 소중한 가치에 대한 열망과 메시지를 한층 깊이있는 음악으로 담아낸 신보다. 이번 컴백을 통해 더보이즈는 시선을 압도할 '숨멎 소년'으로 변신, 외강내유한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매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컴백 타이틀 곡 '노 에어(No Air)'는 작곡가 원더키드(Wonderkid)와 로이도(ROYDO)가 공동 작곡을 맡고, 더보이즈의 래퍼 선우가 랩메이킹 등 작사에 참여했다. 독특하면서도 대중적인 멜로디라인과 세련된 뭄바톤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댄스 넘버 '노 에어'는 '숨을 쉴 수 없을 만큼 너를 원한다'는 애절한 감성이 절묘하게 녹아 들어 유니크한 중독성을 더한다.

감각적 영상미가 빛날 '노 에어' 뮤직비디오는 하이라이트, 인피니트 등 국내 유력 아티스트들과 작업해 온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더보이즈의 숨 막히는 비주얼 면면을 그려낸다. 앨범에는 작곡가 Wonderkid, TOYO, Drew Ryan Scott, Sean Michael Alexander, Kriz, 1of1 등 화려한 작곡진과 국내 최고의 작사가 조윤경, 황유빈 등이 참여, 더보이즈만의 음악적 변신과 개성들을 한데 담아낸다.


이처럼 데뷔 약 1년만에 3연속 신인상을 거머쥐며 거센 성장세를 다지고 있는 더보이즈가 금일 발표될 컴백 타이틀 곡 '노 에어'를 통해 정상을 향한 쾌속 질주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타이틀곡 '노 에어'를 포함한 더보이즈 미니 3집 '디 온리'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국내 최대 음악플랫폼 멜론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보이즈는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 신곡 '노 에어'의 퍼포먼스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