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웹드 'Hello, Stranger' 지일주X혜림X유키카X민트, 상큼 발랄 포스터 공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11-27 07:44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웹드라마
'Hello, Stranger! (낯선 만남)'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Hello, Stranger! (낯선 만남)'은 코리아 그랜드 세일의 브랜드를 알리고, 외국인 관광객의 한국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설렘과 두근거림 등 심리적 기대감을 충족하고 실질적 혜택을 체험할 수 있는 한국 여행의 과정을 담은 드라마이다.

그 가운데 지일주는 한국 방문 위원회 직원 '현준' 역으로 분해 외국인 관광객들의 유치 이벤트를 담당한다. 프로페셔널한 면모는 물론 훈훈한 외모와 다정다감한 성격의 소유자로 극을 흥미롭게 이끌 예정.

공개된 사진 속 지일주는 단정한 슈트 차림에 은은한 미소로 캐릭터가 가진 부드러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지는 사진 속에서 지일주는 함께 호흡을 맞춘 혜림, 테라모토 유키카, 민트와 함께 발랄한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다. 활짝 웃는 그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엄마미소를 띠게 만드는 것은 물론, 극의 유쾌한 분위기를 짐작케 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Hello, Stranger! (낯선 만남)'은 지일주가 한국방문위원회와 그 위원사인 CJ ENM, 롯데물산, 한국스마트카드와 함께 연출한 드라마로 tvN Asia가 송출되는 아시아 9개국(싱가포르,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미얀마, 필리핀, 태국, 스리랑카)에서 26일 이후 공개될 예정. 또한 tvN Asia의 SNS 채널 및 한국방문위원회 위원사의 해외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