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꿀잼퀴즈방' 유병재, 방송 최초 지드래곤 성대모사 '싱크로100%'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11-16 16:57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코미디언 겸 작가 유병재가 싱크로율 100%의 지드래곤 패러디를 선보인다.

16일 <꿀잼 퀴즈방>은 <세상에서 가장 고독한 팬미팅>, <B의 농담>등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한국형 스탠드업 코미디를 부활시킨 유병재와 '스탠드업 퀴즈쇼' 특집을 꾸밀 예정이다.

이날은 대세 중의 대세 유병재가 <꿀잼 퀴즈방>을 찾은 만큼 유병재의 모든 재능을 십분 활용. 제작진은 유병재 특유의 B급 감성 콩트, 스탠딩 쇼를 퀴즈에 녹여 전무후무한 B급 스탠딩 퀴즈쇼 특집을 기획했다고. 특히, TV 방송 최초로 '지드래곤' 성대모사를 준비한 유병재는 지드래곤 특유의 창법(?)을 소름 끼치는 싱크로율로 재해석해 퀴즈쇼에 빅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미니 스탠드업 코미디 '꼰대 맛보기' 유병재 그리기 대회 관련 퀴즈, 유병재의 악플 대처법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퀴즈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KBS <꿀잼 퀴즈방>은 검색창에 '꿀잼 퀴즈방'을 검색하고 홈페이지에서 '잼라이브' 퀴즈앱을 다운 받으면 누구나 상금과 선물에 도전할 수 있다. TV 시청자를 위한 지우개 찬스, 사진 힌트, 여기에 하트 코드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TV를 보면서 퀴즈를 풀면 우승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

유병재와 함께하는 유쾌한 스탠드업 퀴즈쇼 특집 <꿀잼 퀴즈방>은 오늘 밤 8시30분 KBS2TV에서 확인 가능하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