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장가갑니다" '먹방 BJ' 밴쯔, 예비신부 공개 "내년 초 결혼"[전문]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11-11 06:48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저 장가갑니다"

먹방 크리에이터 밴쯔(정만수)가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밴쯔는 10일 자신의 SNS에 여자친구 사진을 최초로 공개하며 결혼을 발표했다.

밴쯔는 "
그동안 제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공개를 한번도 하지않았다"며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만약 공개했다가 헤어진다면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없기 때문"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하지만 이제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거라 확신하기에 제 여자친구를 공개한다"며 "한마디로... 저 내년에 장가갑니다. 친구들 동생들 형누나들 저 먼저 가요"라며 행복해했다.

그는 "편입준비할때부터 봐주셨던 그 철없던, 방안에서 부모님 몰래 방송하던 놈이 장가를 간다"며 "결혼식은 내년 초쯤 생각하고 날을 확정짓지는 않았다. 상견례만 마치고 웨딩홀만 봐뒀다. 정확한 날짜는 추후 말씀 드리겠다"고 말했다.

밴쯔는 "저희에게는 해야될 일들이 많고 정신이 없을 것"이라며 "먼저 가신 분들께 종종 여쭤볼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어후 후련하다"라고 말해 그동안 비밀은 아니지만 공개 연애를 하지 못했던 답답함을 시원하게 풀어놨다.

한편 먹방 크리에이터의 대표주자 밴쯔는 JTBC '랜선라이프 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 출연중이다.

<이하 밴쯔 결혼 발표 전문>

그동안 제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공개를 한번도 하지않았어요. 왜냐하면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만약 공개적으로제 영상이나 SNS에 공개를 했다가 추후 헤어지게된다면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에 공개를 하지않았었어요. 하지만 이제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거라 확신하기에 제 여자친구를 공개해요! 한마디로... 저 내년에 장가갑니다!!!ㅋㅋㅌㅋ나먼저 간드아ㅏㅏ!!!!!!ㅋㅋㅋㅋㅋ 님들 저 내년에 장가가요!!!!! 나먼저간다 친구들아 동생들아!!!ㅋㅋㅋㅌㅌ 형누나들 저 먼저가요 'ㅁ';;; 편입준비할때부터 봐주셨던 그 철없던, 방안에서 부모님몰래 방송하던놈이 장가를간데요!!!!!ㅋㅋㅋ으더크크어어ㅋㅋㅋ

결혼식은 내년 초쯤 생각하고 날을 확정짓지는 않았어요! 정확한 날짜는 추후 말씀드리도록할게요!ㅎ

지금까지 상견례만 마치고 웨딩홀만 봐놓은 상태에요. 상견례...'ㅁ';;; 소갈비 맛있더라구?Dㅋㅋ 그리고 스드메...? 하... 아무튼 아무것도 하지않은 상황이라 저희에게는 해야될 일들이 많고 정신이 없을거에요 ㅜㅜ 먼저가신 형누나친구동생분들 앞으로 종종 여쭤볼게요 조언부탁드려요!!!ㅎㅎㅎ

어후 후련하다!!!!!!!!ㅋㅋㅋ?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