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황인선이 간다"…황인선, '시집가는 날' 발매 기념 예비 부부 축가 이벤트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9-07 16:21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가수 황인선이 신곡 '시집가는 날'을 발표한 가운데 특별 이벤트로 색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7일 소속사 HI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황인선은 싱글 '황인선의 The Ballade part 2. 시집가는 날(feat. 수진 of 팍스차일드, 이하 시집가는 날)' 발매 기념으로 예비 부부를 위한 축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황인선은 오는 10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의 사연과 함께 이벤트 신청을 받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부부의 결혼식에 직접 방문해 축가를 선물할 계획이다.

황인선의 신곡 '시집가는 날'은 HUX(조창환)가 프로듀싱을, 팍스차일드 수진이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애틋한 가족 이야기를 담은 가사와 황인선 특유의 힘 있는 음색이 돋보이는 웨딩송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황인선은 남다른 감성과 진정성 있는 음악을 선보이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대중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만큼, 어떤 특별한 축가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황인선의 새 싱글 '황인선의 The Ballade part 2. 시집가는 날(feat. 수진 of 팍스차일드)'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