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댄싱하이' 리아킴 "라이벌 댄스 코치? 위너 이승훈"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9-07 11:57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아트홀에서 KBS 2TV '댄싱하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댄스코치로 출연한 리아킴이 질문에 답하고 있다.
'댄싱하이'는 최고의 10대댄서를 가리기 위한 10대들의 댄스 배틀 프로그램으로 금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8.09.07/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리아킴이 라이벌 댄스 코치를 위너의 이승훈을 꼽았다.

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아트홀에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댄싱하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댄스 크루 저스트 절크, 안무가 리아킴, 하이라이트 이기광, 인피니트 출신 호야, 이승건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리아킴은 "이승훈 코치님을 라이벌 코치로 꼽고 싶다. 제가 가지 못한 걸 가진 코치님이다. 이승훈 코치는 전략가의 기질이 있다. 제가 전략적인 부분이 약하다. 그래서 많이 견제하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우리팀 색깔은, 처음 아이들을 선별할 때 아이들의 표정과 캐릭터를 잘 표현하는 표혁력을 봤다. 또 다양한 장르가 한 팀에 있으면 시너지가 있을 것 같다 다양한 장르의 댄서를 뽑으려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댄싱하이'는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10대 댄서들의 댄스 배틀을 다룰 예능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정형돈이 MC로 나서고 저스트 절크, 리아 킴, 이기광, 호야, 이승훈 등이 댄싱 코치로 가세했다.

7일 금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