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김용만X송은이X김숙X정형돈X민경훈, '옥탑방의뇌부자들' 출연 확정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8-31 08:36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KBS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 <옥탑방의 뇌부자들> (이하 뇌부자들)이 초특급 라인업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올 추석 찾아올 <뇌부자들>은 '뇌섹'이 각광받고 있는 사회에서 상식이라곤 1도 없을 것 같은 일명 '뇌빈자'들이 '뇌부자'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토크쇼다. 이들은 뇌를 채우기 위해 옥탑방에 모여 알듯 말듯 헷갈리는 상식문제를 함께 풀면서 퇴근을 위한 치열한 논쟁을 펼칠 예정.

이번 프로그램에는 대한민국 대표 MC인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부터 독특한 캐릭터를 구축하며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주목받는 민경훈까지 출연을 확정지으며, 자타공인 예능 어벤져스 4인방에 물오른 예능 신성까지 합류한 역대급 조합을 완성했다.

특히, 과거 퀴즈쇼 <브레인 서바이버>의 진행을 맡으며 전성기를 누렸던 '김용만'은 <뇌부자들>을 통해 '퀴즈'와 재회하는 사실만으로도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독보적인 걸크러시 매력으로 방송가의 대세로 자리 잡은 흥행보증수표 '송은이'와 '김숙'의 엉뚱 발랄한 상식 퍼레이드는 물론, 못하는 것 빼고 다 잘하는 '잔'지식인 '정형돈'의 빈틈 많은 상식까지 더해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새로운 지식토크가 펼쳐질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뇌부자들>의 히든카드인 막내 '민경훈' 역시 JTBC <아는 형님> 외 예능 프로그램에서 좀처럼 쉽게 볼 수 없었던 만큼, 그의 지식 수준을 가늠하기 어려워, 궁금증을 자아내는 동시에 퀴즈 앞에서는 또 어떤 엉뚱한 매력을 발산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퀴즈와 토크가 결합된 본격 상식 대첩, <옥탑방의 뇌부자들>은 오는 9월 25일, 26일 추석 연휴에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