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위하준, 웹드 '그날의 커피' 주연 캐스팅 "대세남 행보 인증"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08-30 10:21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영화 '곤지암'과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연이은 대박 행진으로 2018년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배우 위하준이 드라마 '그날의 커피'의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눈부신 성장을 보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날의 커피'는 스물여섯 육 년 차 취준생 커플 '하민'(위하준)과 '소명'(정다은)의 가장 치열하고 특별했던 여름, 달콤 쌉싸름한 커피 같은 연애 이야기를 그린 작품. 대기업 취업을 위해 열심히 정진하는 2년 차 취준생 '소명'과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하민'의 달달한 로맨스와 취업 준비생의 현실적인 모습은 20대 청춘들에게 뜨거운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영화 '걸캅스'와 11월 방송 예정인 드라마 '최고의 이혼', 여기에 리얼 예능 '섬총사'까지. 드라마, 영화, 예능, 광고까지 전방위로 활약을 펼치며 2018년 가장 핫 한 배우로 떠오른 위하준의 첫 주연작이자 본격 로맨스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상대역인 '소명'으로 캐스팅 된 정다은 또한 영화 '마녀'로 호평 받은 신예 배우로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018년 가장 주목받고 있는 두 대세 배우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소셜 감성 드라마 '그날의 커피'는 오는 9월 14일(금) 밤 10시 유튜브와 페이스북의 '그날의 커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